분류 전체보기1 마로마로 라벨기 내돈내산 사용후기! 이사오고나서 내가 모든물건을 정리했더니 머 하나만 하면 남편이 나를 찾는거나 혼자 찾아보겠다고 온 집안을 뒤집어엎는 불상사가 발생 그래서 주변 다꾸러들에게 라벨기 추천을 받고 받고 받아서 님봇이냐 부라더냐 엡손이냐 고민하다가 쟉이님이 국산브랜드 하나 추천해주셔서 과감히 도전했다 > 쿠팡에서 구매했고, 정가 42000원인데 가끔 삼성, 하나카드 할인 뜨면 4만원에도 나온다. 나는 갑자기 싯가가 내려가서 4만원에다가 디지털관 할인쿠폰 날라와서 좀 더 저렴히 구매 가능했다 ^0^처음엔 상자가 흰색 기기여서 으잉 했는데 뒷면에 레몬-크리무 라고 잘 적혀있어서 안심하고 뜯었다ㅎㅎ 색이 너무예쁘당 ㅠㅠ 앱은 바로 설치했는데 전원 켜서 이거 이렇게 연동하는건가? 했는데 걍 알아서 스스슥 연결되어 버렸다 연.. 2025. 8. 22. 이전 1 다음